SWF/SOLO

180616 혼마 히나타|AKB48 53th 싱글 선발 총선거 16위 스피치

Loading the player...


이번 총선거에서 투표해주신 여러분, 응원해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NGT48의 혼마 히나타입니다.


저는 작년 총선거 이후 다양한 기회를 받았습니다.

3rd 싱글인 『봄은 어디에서 오는가?』에서는 센터를 맡았습니다.


총선거는 아이돌 인생을 바꾸는 힘이 있습니다.

저는 지난 1년간 그 사실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NGT48은 지금 새롭게 바뀌려 하고 있습니다.

캡틴이었던 키타하라 리에 상이 졸업하셨고

저희 1기생이 이끌어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현재 NGT48에는 개성이 강한 멤버가 아주 많은데

그룹을 지켜주는 멤버도 있는가 하면 좋은 의미로 무너뜨리는 멤버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이 제가 사랑하는 소중한 동료들입니다.

이번에 선발에 들어와서 또다시 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게 정말 정말 기쁩니다.


그래서 저는 한 가지 결심한 게 있습니다.

제가 앞으로의 NGT48을 만들겠습니다.

그러니까 부디 니-가타 현의 주민 여러분,

NGT48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NGT48을 48그룹 중 가장 최고의 그룹으로 만들 수 있도록

저도 온 힘을 다해 노력할 테니까 앞으로도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정말 감사합니다.


번역 - https://theqoo.net/75330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