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PHOTOLOG

혼마 히나타|190316 포토로그


2019.03.16 혼마 히나타


🔺AKB48SHOW


*

어제는 AKB48SHOW의 마지막 녹화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억을 떠올리며 써볼까 합니다!


저는 AKB48SHOW에서 방송된

키모토 카논상과 모토무라 아오이상과 아나이 치히로상의

"윔블던에 데려가 줘"가 너무 좋아서

가입 전에 매일라고 말해도 좋을만큼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동시에 AKB48SHOW에 대한 동경은 강해져 갔습니다...


그래서 최종 오디션 후

카메라를 돌리는 프로듀서 이시하라상과 이야기했을 때

이것이 AKB48SHOW인가!! 하면서 마음이 설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 잊을 수 없는 것은

NGT48가 처음수록 한 "변명 Maybe"입니다.


방송은 물론 헤비로테이션이 더 먼저였다고 기억하지만

녹화는 이이와케가 처음이었습니다.


처음 스튜디오의 분위기...

모두가 있었지만 정말 긴장했습니다.

전혀 제대로 하지 못한 채로 녹화가 끝나고

분해서 화장실에서 울었습니다.


하지만 그 방송을 보고 좋아해 주신 분들도 많아서

저는 정말 기뻤던 걸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사이가 좋은 하카타의 언니!

후치가미 마이상도 이 방송에서 저를 발견해 주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지금 소중히 생각하고 있는 곡은 모두

AKB48SHOW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유닛 곡도 있었네요~

카토미나와 유카짱과 했던 "Bird"!

너무 그립네요🥺💭

다시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콩트에도 도전할 수 있었습니다!

"니가타 아루아루"도, 리에상과 둘이서 하는 콩트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센티멘탈 트레인의 경우 한 컷 콩트에도 도전했습니다!

저부터 시작하는 콩트였기 때문에 긴장했습니다🤣


라고, 여기까지 쓰다가 생각났는데요

극장 오픈시에는 노에삐와 둘이서 극장 안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

지금과 변함없이 그 때부터 시끄러웠네요ㅎㅎㅎ


유이항상의 밝고 화려한 상담실!

동경하고 있었기 때문에 출연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정말 많은 추억이 있습니다...

가입 전에는 텔레비전을 통해 48 그룹의 장점과 매력을 많이 보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가입 당시부터 많은 신세를 졌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제 마지막 수록에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약속이야 '를 노래하고 왔습니다!


3월 24일 방송입니다.

꼭 봐주세요♪




2019.03.16 혼마 히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