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PHOTOLOG

혼마 히나타|190302 포토로그


2019.03.02 혼마 히나타


🔺 솔로 공연 ~ 그 앞을 비추는 것 ~

*

솔로 공연 첫날 감사합니다!

이 공연에 지금의 저를 모두 담았습니다!!

극장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

DMM에서 봐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긴장했습니다!

이미 심장이 밖으로 튀어 나와 있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모두의 콜과 응원이 정말 따뜻해서 

무대에 서 있는 것이 최고로 즐거웠습니다🤣❤️


즐거우셨다면 기쁘겠습니다


8일도 있으니까

다시 레벨 업 한 솔로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은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2019.03.02 혼마 히나타


🔺사아야는 2기생이 가입했을 때

얼굴이 귀여워!!! 라고 생각해 신경이 쓰였습니다😻ㅋㅋㅋ

모두와 이야기 하다 보니 굉장히 시원시원한 면이 있다는 것을 알고

더 신경이 쓰이게 되었습니다.

연구생 공연의 리허설에서 사아야의 별의 온도를 보고 

저의 솔로 공연에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순간에도 귀여웠으니까요.

분명 사아야 자신의 퍼포먼스가 확립되면

스테이지에서 빛을 발하고 존재감이 나올 거라고 생각했으니까

이 공연이 조금이라도 사아야에게 플러스 경험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3.02 혼마 히나타


🔺맛시

*

동갑이라는 것도 있고

맛시가 가입하고 계속 사이좋아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2기생 중 최연장자.

분명 어딘가 제대로 하지 않으면 안 돼.

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맛시의 의지할 곳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 공연에 서는데 있어서 스태프분들이 맛시에 대해 제일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연습을 해줬습니다.

그리고 긴장하고 자신감을 잃었을 때의 저를 많이 격려해주었습니다.

정말 고마워😭❤️




2019.03.02 혼마 히나타


🔺사라사라는 악수회 사이라든지 자주 말을 걸어 줘서 

부담 없이 이야기할 수 있는 아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애기🧒ㅎㅎㅎ

하지만 연구생 공연의 리허설을 보고

스테이지에 서는 횟수를 거듭할수록 점점 좋아진다고 생각했습니다.

12월의 단계에서 4명을 연구생을 선정하게 되었는데

2월 레슨에 들어갔을 때, 그 성장세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키도 성장하고 있고, 뭐든지 성장하는 시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솔로 공연에서 뭔가를 흡수해 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2019.03.02 혼마 히나타


🔺아오짱

아오짱은 여러 곳에서 "동경하는 선배는 혼마 히나타상입니다"라고 말하지만

말을 걸면 전혀 답을 해주지 않아서 말이죠😂ㅎㅎㅎ

그래서 이 솔로 공연을 계기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것만이 아니라 "춤을 잘 추는 아이"라는 이야기도 들었기 때문에

단번에 많은 춤을 외워야 하는 상황에서

아오짱이라면 괜찮을 것 같아! 라는 그런 이유도 있었습니다.

레슨 기간에 조금씩이지만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이야기하고 싶어...ㅎㅎㅎ